신의세계 이야기/신의세계이야기

전생을 기억합니다. 소녀이야기

곰선생=태화 2014. 6. 28. 19:50

 

 

 

전에 누군가가 한 소녀를 나에게 데려온 일이 있었다. 11살쯤 된 소녀였다. 뜻밖에도 그 소녀는 자신의 세 가지 전생을 기억하고 있었다. 그녀는 어떠한 실험을 행한 일도 없었다. 그러나 때로는, 실수로 그런 일이 일어나는 수도 있다. 이것은 자연 쪽에서의 실수였다. 그것은 그녀에 대한 자연의 은총이 전혀 아니었다. 어떤 점에서 자연은 그녀의 경우에서는 실수를 범한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눈이 세 개 달린 사람이나 팔이 네 개 있는 사람이 생기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실수인 것이다. 네 개의 팔은 두 개의 팔보다 더 약하다. 네 팔은 두 팔만큼 효율적으로 일을 할 수 없다. 네 개의 팔은 몸을 강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더 약하게 만든다.



이 11살의 소녀는 세 가지의 전생을 기억하고 있었고, 이 소녀에 대한 많은 연구가 이루어졌다. 그녀는 전생에, 지금의 나의 부모가 살고 있는 곳에서 80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살았으며, 60세의 나이로 죽었다. 그 때 그녀와 함께 살던 사람들은, 지금은 나의 고향 마을에서 살고 있다. 그녀는 그들을 모두 알아볼 수 있었다. 수천 명의 군중 속에서도 그녀는 전생의 친척들-자신의 오빠와, 그녀의 딸들, 손자들을 알아볼 수 있었다. 그녀는 먼 친척들을 알아볼 수도 있었고, 그들조차 잊어버린 많은 것들을 기억하고 있었다.

...

 

 

 



지난번의 생에서 그녀는 60세의 나이로 죽었다. 그리고 그 이전에는 앗삼의 어느 마을에서 태어났었다. 그 때 그녀는 일곱 살로 죽었었다. 그녀는 마을의 이름을 댈 수도, 주소를 기억할 도 없었지만, 일곱 살 아이가 할 수 있는 만큼의 앗삼어를 할 수 있었다. 또한, 그녀는 일곱 살 아이처럼 춤추고 노래할 수도 있었다. 많은 연구 조사가 행해졌지만, 그 생에서의 가족들을 알아 낼 수는 없었다.



그 소녀는 67년 동안의 전생의 경험과 11년 동안의 이번 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다. 그대는 그녀의 눈 속에서 78세 노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실제로는 11살이지만 말이다. 그녀는 스스로 너무나 늙었다고 느끼고 있기 때문에, 또래의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없다. 그녀는 자기 안에 78년의 기억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스스로를 78세의 노파로 본다. 그녀는 학교에 갈 수도 없다. 왜냐 하면 그녀는 실제로는 11살이긴 하지만, 선생님이 아들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녀의 몸은 11살이지만, 그녀의 마음과 인격은 78세 노파의 그것이다. 그녀는 어린아이처럼 뛰놀고 장난칠 수가 없다. 그녀는 오직 늙은 여인들이 입에 올리는 심각한 종류의 문제들에만 관심이 있다. 소녀는 괴로워하고 있다. 긴장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의 육체와 마음은 조화를 이루고 있지 못한 것이다. 그녀는 매우 슬프고 괴로운 상태이다.

 

 

 

 

 

 



나는 그녀의 부모에게 전생들의 기억들을 잊게 해 줄 테니 소녀를 데려오라고 권했다. 기억을 되살리는 기법이 있듯이, 기억들을 잊어버리는 방법 또한 있다. 그러나 그녀의 부모는 이 모든 일들을 즐기고 있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소녀를 보기 위해 몰려들었다. 그들은 그녀를 떠받들기 시작했다. 부모는 소녀가 과거를 잊게 하는 데에는 관심이 없었다. 나는 그들에게 소녀가 미쳐 버릴 수도 있다고 경고했지만 그들은 들으려고 하지 않았다. 지금 그녀는 거의 미치기 직전에 있다. 너무나 많은 기억들의 무게를 견딜 수 없기 때문이다. 또 다른 문제는, 어떻게 그녀를 결혼시키냐 는 것이다. 실제로 스스로를 78세의 노파처럼 느끼고 있는 한, 그녀가 결혼을 생각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녀 안에는 어떠한 조화도 없다. 몸은 어리지만 마음은 늙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의 사고였을 뿐이다. 그대는 실험을 통해서 그 길을 열 수도 있다. 하지만 그 방향으로 가는 것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어쨌거나 그 길을 가보고 싶은 사람은 시도해 볼 수 있다. 그러나 실험에 들어가기 전에 깊은 명상을 거치는 것은 필수적이다. 기억의 홍수가 터져 나올 때, 단지 목격자로서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그들의 마음이 고요하고 강해야 하기 때문이다.





 - 오쇼 라즈니쉬 [누구도 죽지 않는다] 가운데서-

사후세계,신의 세계, 명상수행,자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으신 분은 자료를

신청해주세요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