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와철학/개벽

종교의 예언

곰선생=태화 2010. 3. 26. 15:04

종교의 예언

선천종교의 가르침은

신의 뜻을 받아내린 선천의 여러 성인과 성자들은 여름철까지 뭇 인간을 교화하여 문명화시켜 왔다. 유불선 기독교, 이슬람교 등 모든 종교는 이 천지의 상극질서의 과정에서 출현한 성자들의 가르침이다.선천 상극질서에서 파생된 자연재앙, 빈곤과 기아, 인간이 안고 있는 죄악의 문제 등 풀기 어려운 모든 비극의 문제들은 과연 어떻게 극복되는 것일까? 동서의 유불선 기독교 성자들이 전한 가을개벽 소식과 구원의 메시지를 들여다보자

가을개벽 소식과 절대자 강세에 대한 선천종교의 메세지

우주의 여름철에 번성했던 유불선 기독교 등에서도 다가오는 대개벽상황과 그 때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 아버지 하나님이 오시는 사건에 대해 마치 약속이나 한 듯 똑같은 말을 하였다.

불교의 새우주 개벽 소식

기독교의 신천지 개벽 소식

유교의 개벽 소식
주역을 보면 제출호진, 즉 하느님이 동방에서 출세하신다고 밝히고 있다. 또 공자는 주역, 설괘전에서 간은 동북방이니 만물의 끝남과 새로운 시작이 이루어지는 곳이라 전하고 있다. 

선천 동서 종교의 총결론

불교에서 말하는 우주의 중심하늘 도솔천에 계시는 미륵불, 도교에서 말하는 천상의 수도 옥경의 옥황상제님, 유교의 성언호간소식에서 말하는 상제님,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상 궁전의 백보좌에 계신 아버지 하나님은 각기 다른 분일까?

하늘의 태양이 하나이듯이 우주를 통치, 주재하시는 하나님도 한 분이시다. 공자,석가,예수가 외친 우주의 절대자는 언어권에 따라 표현은 다를지언정 동일한 한 분을 지칭한 것이다. 선천종교의 가르침의 총 결론은 바로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친히 강세하시어 선천우주의 상극질서를 바로잡아주고 인류를 건져 신천지를 열어주시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아버지 상제님을 만나라는 것이다.

인류문화의 뿌리, 신교에서 뻗어나간 동서의 종교

신교는 고조선 이전의 상고시대, 즉 천산산맥 동방을 중심으로 실존했던 환국시대 이래로 우리 조상들이 국교로 받들어 온 한민족의 생활문화이다. 신교는 인류문화의 모태이자 시원종교로서 전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였다. 그 신교의 중심에 상제님(하나님)이 계신다. 우리 민족은 수천 년 전부터 신교와 상제님을 가장 잘 받들어 온 천손 민족으로, 신의세계를 바르게 깨닫고 신명들을 정성껏 모셔왔다. 상제는 동방 신교에서 약 6천 년 전부터 불러온 `하나님의 본래 호칭을 말한다.
인류의 4대문명이 모두 환국으로부터 뻗어나간 것과 같이 유,불,선 기독교는 모체종교인 신교로부터 그 생명력을 계승하여 줄기문화로 성장하였다 

신교의 열매, 증산도

신교의 숨결을 직접 받아 나온 유,불,선,기독교는 천상의 조화주 하나님의 천명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형태의 제2의 신교로서 곧 줄기문화이다. 이제 그 뿌리의 진액을 거두고 줄기와 이파리, 꽃의 모든 정수를 뽑아 모아 열매 맺는 성숙의 가을개벽기에 이르렀다. 증산도는 우주 보편의 새 진리로서 뿌리신교요, 열매신교이다.

사후세계와 조상님, 조상님 체험하는 태을주 수행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은 소책자를 신청해주세요 => 클릭

  ilsimsudo@hanmail.net  010-4277-1922 곰선생

'종교와철학 > 개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류의 구원은 한국에서 이루어진다   (0) 2013.02.26
동학 예언  (0) 2010.03.26
후천개벽이란 무엇인가?  (0) 2010.03.16
김일부 대성사의 개벽 선언  (0) 2010.03.04
전생이 말하는 한국의 미래  (0) 201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