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세계 이야기/신의세계이야기

유명한 사고 다발 지역에는 사연이 있다

곰선생=태화 2014. 9. 9. 17:13

유명한 사고 다발 지역에는 사연이 있다

이미지를

(그림설명: 사고 현장에서 촬영된 귀신)


세계에는 지역마다 독특한 사고 다발 지역이 존재하며 그곳에는 사고 관련 괴담들이 전해지고 있다.

현지인들은 특정 지점에서 사고가 계속 발생하는 이유가 지형이 시각적인 착각을 유발한다거나 지역에서 발산되는 강한 자력의 영향으로 두뇌가 판단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사고가 발생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러한 이유로 인해 사고가 발생한다면 시각적인 착각이 발생하지 않게 환경을 조성하거나 자력을 차단하면 간단히 해결되겠지만 사고는 여전히 계속 발생하고 있다.

이미지를
(그림설명: 사진의 배경에 촬영된 처녀 귀신)


일부 초현상 전문가들은 사고 다발 지역에 귀신이 상주하기 때문이라고도 말하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고 다발 지점들 가운데 몇 군데 사연을 보면 다음과 같다.

볼리비아 북부 안데스 산맥에는 '죽음의 도로' 라고 불리는 사고 다발 지역이 존재한다. 현지인들은 그곳에서 사고가 발생하는 이유가 저주 때문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1년에 200명 이상 희생되는 이 도로가 저주 때문이 아니라 안데스 고지대의 악천후와 심한 안개가 주원인이라고 말한다.

사고 다발지역으로 유명한 1977년 건설된 중국 티엔 샨 산맥 도로는 현지인들의 말로는 신들이 산에 도로를 놓은 것을 노여워하기 때문에 그 벌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러시아 야쿠트스크에는 자동차의 시동이 원인 모르게 꺼지며 사고가 발생하는 지역이 존재한다. 현지인들은 사고 원인이 도로 인근에 있는 샤먼의 묘지 때문에 발생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우간다의 브라라-이샤카 도로에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현지 경찰들은 술 때문에 발생하고 있다고 말한다. 결국 현지 샤먼들이 제사를 지내고 소의 피를 뿌린 후 새 아스팔트로 도로를 포장하자 사고가 멈췄다.

이외에 미국 뉴저지 55번 도로의 잦은 교통사고는 도로가 옛 원주민 공동묘지를 통과해 저주를 받았다고 현지 원주민들은 믿고 있다.

영국 남동부 에식스의 한 도로 특정 돌이 돌출한 부근 지점에서 계속 차량 사고가 발생하는데 운전자들 말로는 도로가 흔들리며 속도가 갑자기 빨라져 사고가 난다고 한다. 예로부터 전해오는 셀틱 전설에는 도로 근처 바윗돌에 마귀가 상주하며 통과하는 차량을 괴롭힌다고 전한다.

이미지를
(그림설명: 늦은 밤에 골목을 배회하는 귀신)


혹시 우리 주변에도 사고 다발 지역이 존재하는 것은 아닌가? 만약 있다면 어떤 특별한 사연이 있는 것은 아닌지 한번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

 

사후세계,신의 세계, 명상수행,자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으신 분은 자료를

신청해주세요 => 클릭